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사용 적립 예약 배정

반응형


스카이패스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아래 [회원 가입 하기] 링크를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 대한항공 홈페이지/모바일앱, 제휴 신용카드 발급, 모바일 월렛을 통해 스카이패스 회원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모바일앱 : 본인 인증을 통해 가입
    ※ 한국 거주 외국인 또는 해외 거주 내국인은 거주 국가/언어 설정 변경 후 회원 가입 가능
  - 모바일 월렛 : 페이코(PAYCO), LG U+멤버스, SK 시럽(Syrup), 삼성페이로 가입 가능

• 스카이패스 회원으로만 가입 되어있는 경우,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홈페이지 회원 가입이 별도로 필요합니다.
  - 본인 인증을 통해 기존 스카이패스 회원 정보 조회 후 홈페이지 회원 가입 가능
회원가입하기 

 


대한항공 보너스 항공권으로 내항기 구간 이용 시 필요한 공제 마일리지는 얼마인가요?
답변  
대한항공 보너스 항공권으로 내항기 구간(인천 ↔ 부산/대구) 이용 시 필요한 공제 마일리지 안내입니다.

• 공제 마일리지 : 국내선 마일리지 공제

• 적용 조건 :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구매한 국제선 보너스 항공권과 함께 하나의 항공권으로 연결 발권

  - 국제선이 유상 항공권일 경우 이용 불가

※ 제휴 항공사 마일리지를 사용하여 내항기 보너스 항공권 구입을 원하시는 경우 가입하신 마일리지 프로그램 운영 항공사로 문의해 주세요.

아래 링크를 통해 공제 마일리지를 확인해 보세요!

 


대한항공 보너스 항공권 환불 시 환불 수수료는 얼마인가요?
답변  
대한항공 보너스 항공권을 환불하실 경우 환불 접수 시점에 따라 환불 수수료를 마일리지로 공제한 후 잔여 마일리지를 환급하여 드립니다.

• 국내선 환불 수수료

  - 항공권 유효기간 만료 전 : 500 마일
  - 항공권 유효기간 만료 후 : 3,000 마일

• 국제선 환불 수수료

  - 출발 91일 이전 : 무료
  - 출발 90일 이내 ~ 항공권 유효기간 만료 전 : 3,000 마일
  - 항공권 유효기간 만료 후 : 10,000 마일

• 보너스 항공권의 유효기간은 발권일로부터 1년입니다.

※ 보너스 항공권을 환불하는 경우, 해당 보너스 항공권 구매 시 사용된 마일리지의 유효기간 그대로 환급되며 환불 시점에 유효기간이 지난 마일리지는 소멸되어 환급되지 않습니다.
 
 


대한항공 좌석 승급 보너스 이용 시 마일리지는 얼마나 적립되나요?
답변  
대한항공 좌석 승급 보너스 이용 시 적립되는 마일리지 안내입니다.

• 마일리지로 좌석을 승급하신 경우, 마일리지 적립은 최초 구매하신 항공권을 기준으로 적립됩니다.

  - 일반석 → 프레스티지석 : 일반석 기준으로 마일리지 적립
  - 프레스티지석 → 일등석 : 프레스티지석 기준으로 마일리지 적립

아래 링크를 통해 [적립 마일리지 계산하기]에서 적립될 마일리지를 확인해 보세요!
대한항공 적립 마일리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