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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패스란?여권, 안면정보, 탑승권 등을 사전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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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패스 이용안내

스마트패스란?

여권, 안면정보, 탑승권 등을 사전 등록한 후 공항에서 출국장, 탑승게이트 등 출국 프로세스를 얼굴 인증만으로 통과할 수 있습니다.

등록방법

모바일앱 또는 공항 내 셀프체크인키오스크(*운영 준비중)로도 등록이 가능합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로고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로고

1. 여권스캔2. 여권 전자칩 스캔3. 얼굴등록4. 탑승권 등록단계(출국시)

안면정보(ID)는 한 번 등록으로 5년간 계속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탑승권 정보는 출국 때마다 등록 필요

이용방법

(출국장) 이용항공사 무관하게 스마트패스 등록여객 모두 사용 가능

(탑승구) 참여항공사의 일부 게이트에서 사용 가능

참여항공사 :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델타항공, 제주항공, 진에어, 티웨이항공 총 6개 항공사

참여항공사 및 탑승게이트는 '25년까지 단계별로 확대됩니다.

모바일 또는 셀프체크인 기계에 스마트패스 등록 모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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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1

모바일 또는 셀프체크인 등록

셀프백드롭기계에서 여권 및 티켓 인식시키는 모습

STEP 02

셀프백드롭

서비스 준비 중

출국장에서 스마트패스 사용하여 입장하는 모습

STEP 03

출국장

탑승게이트 앞 스마트패스 사용하는 모습

STEP 04

탑승

출국장 전용라인 위치 안내

T1 스마트패스 서비스 사용가능 출국장 위치안내

제1여객터미널 스마트패스 서비스 전용라인 안내도 : 2번, 3번 출국장 사이, 4번,5번 출국장 사이

T2 스마트패스 서비스 사용가능 출국장 위치안내

제2여객터미널 스마트패스 서비스 전용라인 안내도 : 1번 출국장 좌측, 2번 출국장 우측

기타 주의사항

여권, 탑승권을 반드시 지참하셔야 합니다. (※ 위탁 수하물에 넣지 말고 직접 소지하세요.)

7세 이상 사용 가능(단, 14세 미만 고객은 보호자 동의가 필요합니다.)

법무부 자동출입국심사와 별개의 서비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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