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아] EV9 - 계기판 관련 리콜

반응형

[기아] EV9 - 계기판 관련 리콜

리콜사례 상세정보

제작(수입)사 기아 주식회사 차명 EV9 (MV)

생산기간 2024-08-07 ~ 2024-09-13 시정기간 2024-11-04 ~

대상수량 228 대 장치분류 기타장치 기타

결함내용 계기판 소프트웨어 설계 오류로 인해 초기 시동 시 간헐적으로 계기판 부팅이 되지 않아 계기판 이미지가 표출되지 았을 수 있어 안전기준을 만족하지 못함이 확인됨에 따른 리콜

 

반응형

 

 

시정방법

1) 무선 OTA를 통한 계기판 제어기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2) 서비스센터 및 서비스협력사에서 계기판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 받을 수 있음

기타문의 기아자동차 대표번호 080-200-2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