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생생정보 파장어탕 전복파장어 맷돌포어민횟집 충남 당진맛집 신평면 가게는 어디 다녀온 사람들 후기

반응형

2TV생생정보

1472회

22 01 12 방송

파장어탕

전복파장어

맷돌포어민횟집

0507-1369-2275

충남 당진시 신평면 독우물길 186-45 맷돌포어민횟집

충남 당진시 신평면 부수리 215-1 맷돌포어민횟집

매일 11:30 ~ 20:00

전복파장어 60000

통우럭매운탕 지리 40000

 

다녀온 사람들 후기

출처 네이버리뷰

함께 나오는 반찬들도 너무 싱싱하고 맛있구 여기서만 먹을수있는 전복파장어도 너무 맛있어요!!! 몸보신 제대로 하고갑니당 다음엔 꼭 2층에서 먹어보고싶어요

 

맷돌포어민횟집 : 네이버

방문자리뷰 68 · 블로그리뷰 12

pcmap.place.naver.com

처음 먹어본 파장어는 도전해도 후회 안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바다가 바로 앞이라 속이 뻥뚫려요

 

 

리뷰가 좋아 방문했는데 다들 극찬한 이유가 있었네요. 얼큰하고 맛있어서 완전 밥도둑이예요. 처음 먹어보는 메뉴인데, 익힌 파김치가 들어가 더 얼큰하고 시원했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맛있었어요. 잘먹었습니다!

 

 

전복 파장어 태어나 처음 먹어본 음식인데 새로운 맛 신선한 충격을 주네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식사하시고 바다앞이라 산책하기도 좋아요. 부모님 모시고 다시 방문해야겠어요

 

 

전복 파장어 제발 드세요 고민하지 마시고 드세요 옆테이블은 포장도 해가시네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양도 많아요^^

 

 

전파장이 뭔가해서 왔는데 전복, 파김치, 전복 조합이었네요 ㅋㅋㅋ 새로운 음식이라 걱정반 기대반 이 음식은 고민할 필요가 없는데요? 꼭 드셔보세요 꼭

 

 

새로운 음식 도전 잘안하는데 당진 여행왔다가 전복파장어? 리뷰 보고 왔는데 너무 맛있게 먹고 갑니다. 남자사장님 친절하니 인상도 좋으시고 이 집 김치 기가막힙니다.

 

 

삽교천맛집 검색해서 평점좋고 리뷰 제일 좋은데라 와봤어요. 한적하니 뷰도 좋고 맛도 좋네요.
전복파장어는 다른데서도 먹어봤는데 여기가 찐이네요!! 젊은사장님 친절하세요. 또올게요

 

이 맛 뭐죠? 뭐라 설명할 방법이 없네요 꼭 드셔보란 말밖에...사장님도 친절하고 바다뷰도 좋아요

 

 

당진여행 처음 가자마자
점심식사하러 방문했어요
코 앞이 바닷가라 좋았구요
밑반찬도 맛있고 전복파장어조림이
뭔가 신기하면서 장어도 부드럽고 특히
국물이 끝내줘요
잘 먹었습니다.

 

 

친구랑 우연히 심심해서 드라이브겸 삽교호 갔다가 밥은 먹어야하니 맛집 검색을 했는데 네이버방문자리뷰랑 평점이 좋아서 한번 속는셈 치고 가보자 했는데 이거 왠일
많이 먹는 스타일이 아닌데
바닥 까지 긁어 먹었습니다
모르겠어요 호불호가 과연 있을까 싶은데
일단
1. 국물이 아주 너무 좋아요
끓이면 끓일 수록 깊어집니다
(술 좋아하시는 분들은 소주1병 참기 힘들거에요)
2. 전복이 원래 이렇게 부드러운 건지 알게됨
3. 파김치랑 아나고 케미가 아주
4. 아나고(바다장어)에서 하모(붕장어) 샤브샤브에서 맛 본 그 부드러움이 느껴집니다
사장님 서글서글하고 친절하시고
전복파장어 조림에 대한 자부심을 느꼈어요
사장님이 광고 걱정하시길래
돈 주고 블로그 광고좀 하셔서 좀 더 알리라고
그랬어요 일단 여긴 알려도될듯

 

 

파장어는 처음 먹어보는데 이거 뭐 술이 술술
엄청 맛있어요!
양도 많고 진짜 먹는동안 맛있다맛있다 하면서 먹었네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기분 좋은 한끼였어요
맛있는 음식 정말 잘 먹었습니다 사장님

 

 

파장어 자꾸 생각나서 친구부부 데리고 일주일만에 또왔어요
친구부부도 이거 뭐냐며 너무 잘먹네요 뿌듯!
저녁먹고 해안산책로 한바퀴 돌고
핫한 로드1950 신상카페갔어요
당진 당일치기 코스로 딱이네요!!

 

 

나만 알고 싶은 단골집여기 파장어 먹어보고 다른곳 은 못갑니다. 사장님도 친절하고 몸보신에 진짜 좋네 요 오늘도 잘먹구 갑니다 사장님 번창하세요~

 

 

전복파장어조림이라는게 좀 생소한 메뉴라 걱정반 기대반이였는데 국물이 끝내주네요
라면사리 꼭 넣어드세요!!!!!!!!!!!! 핵꿀맛ㅠㅠㅠ
사장님 친절하시고 서비스 좋아요
재방문 의사 완전 있습니다

 

 

전복파장어전골맛이 정말 최곱니다!
당진여행중이라면 들려서 맛보세요~
근처 카페 추천도 해주시고 사장님 서비스도 좋았습니다~^^

 

 

전복파장어조림이 궁금해서 찾아왔어요~ 전복이랑 아나고가 싱싱하고 부드럽고 맛났고 김치도 맛있었어요 처음 먹어보는 조합인데 잘 어울리고 맛있었어요! 맛있게 기분 좋게 잘 먹고 갑니다

 

 

아 여기 다른데 없는 기막히게 맛있는 메뉴가 있죠 약간 외지지만 가보실만 합니다

직접담근
김치며 반찬 모두 맛있었어요

 

 

술좋아하시는분들 특히 소주
같이드셔보세요 1인당1병은더먹어요ㅋ
밥을먹는느낌이아닌 건강한약을먹는느낌
국물이진하고 시원하며 기가막힘
추천추천

 

 

멧돌포 파장어조림 정말 맛납니다~ 붕장어가 싱싱해서 살코기가 너무 부드럽고 전복에 갖은 야채, 파김치까지 어우러져서 국물 한 수저에 소주 1잔 각입니다^-^ 젊은 사장님 메너까지 좋으시고 파장어조림으로 대박나세요!

반응형